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와치4 LTE 내돈내산 구매 (액티브2 비교) & 최저가 확인하기

- 일상.생활.

by 센티한 주주 2021. 10. 28. 22:00

본문

300x250

최근에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갤럭시 와치 4를 소개합니다.

대략 4~5년 전에 갤럭시 액티브 2도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는데, 비교하면서 보여드릴게요.


삼성에서 최근에 폴더블 폰과 함께 갤럭시 와치4를 출시했습니다. 폴더블 폰의 인기도 대단했지만, 와치 4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폴더플 플립3는 사전예약으로 구매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시 와치4 사전 신청 이벤트도 마음에 들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에 매진되었습니다. 갤럭시 와치4 거치대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말이에요.

집에 있는 갤럭시 액티브2도 너무 멀쩡하게 잘 동작해서 또 스마트 전자시계를 사도 될까 계속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사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서 계속 사이트에 들어와서 보고 또 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구매할 때 망설이는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면 사고, 안사면 안 사지, 망설이고 고민하면 시간을 낭비하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낭비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갤럭시 와치4를 샀습니다.

갤럭시 와치4는 40mm, 44mm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손목이 얇은 편이어서 40mm를 선택해야만 했고,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중에서 고민을 했습니다. 핑크색도 마음에 들었지만 기존에 액티브2와 겹치는 느낌이 들어서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저는 블랙을 구매했고요! 이유는 화면이 꺼져있을 때, 이질감이 들지 않고 싶어서와 블랙 계열의 옷이 많아서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건 구매하고 나서 알게 된 사실인데, 와치4 케이스의 테두리가 블랙, 실버, 퍼플, 그린, 투명 등등 다양해서 어느 색을 사더라고 케이스를 착용하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고민하지 마세요, 피곤합니다. ㅜ_ㅜ)

두둥, 저의 갤럭시 와치4 블랙입니다.

받자마자 박스를 개봉하기 전에 한 컷 찍어보고, 오른쪽의 사진은 곰돌이 배경으로 설정하고 찍어봤습니다.

지금은 다른 화면인데, 곰돌이 화면도 참 귀엽네요!!

왼쪽 사진은 시계 스트랩 사이즈입니다. 아마 모든 사람의 손목을 커버할 수 있는 사이즈여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LTE 모델로 구입하여 아직 요금제는 가입하지 않고 블루투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LTE / 블루투스 / WIFI / GPS 가 표기되어 있네요 ^^

요금제를 가입하려고 구매했는데, 블루투스만으로도 기능이 만족스러워서 요금제 가입은 하지 않을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

박스를 열면 시계가 안전하게 들어있고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요즘 삼성 포장 패키징 심플 심플입니다.

받자마자 바로 착용 컷입니다.

표면이 매끈해서 갤럭시 액티브2 보다 훨씬 예쁩니다!!

왼쪽이 갤럭시 액티브2, 오른쪽이 갤럭시 와치 4입니다.

동그라미 시계 사이즈가 갤럭시 와치 4가 살짝 더 크네요 ^^

 

위에서 보면 큰 차이를 못 느끼는데

아래 사진으로 보면 액티브 2가 조금 더 올록볼록 뚱뚱한 편입니다.

착용컷으로 비교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액티브2가 입체형이라면 갤럭시 와치 4는 평면 TV 느낌입니다 ㅎㅎ



최근에 이마트 & 신세계에서 쓱데이로 파격적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거의 최저가로 구매했는데.. 지금 가격은 어마어마합니다.

국내 최저가라고 자부합니다.


http://ssg.li/1HWLMY

 

★쓱데이★ [10% 청구할인+티머니 1만원+해피머니 1만원+ACC 3만

신세계몰

m.shinsegaemall.ssg.com

반응형

 

참조하시어 현명한 소비자 되세요!

광고 아닙니다 - !! 광고비 받지 않았습니다.

300x250

'-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백 장난 아니다..  (1) 2021.07.01
[영화] 크루엘라 (Cruella, 2021)  (0) 2021.06.06
나의 아우라 찾기  (0) 2021.06.01
증권계좌 HTS 설치 및 장점 #한국투자증권  (0) 2021.01.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